결제 이전 또는 결제 후
다음 양식을 꼭 작성해주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
패스만 왕창 사고 전철만 타다 왔어요 ㅜㅜ
혹은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손님이 한국인 밖에 없네?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혹은 첫 여행인데 저렇게 망칠까봐 걱정이신 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 오사카인포가
신청자 분의 취향에 맞는
실시간 멘토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프로그램
일본 오사카 현지 전문 담당자가 전담마크하여
예산과 일정 아래 원하시는 여행 니즈에 맞는 일정 안내를 시작으로
낭비 없는 효율적인 패스구입, 여행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실시간 멘토링 서비스를 봐드립니다.
(너무 늦은 새벽시간은 응답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을 완료하시고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간사이공항역에서 내 숙소까지는 어떻게 가는 것이 가장 빠를까?
과연 어느장소에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내 일정에서는 적합할까?
가이드북에선 여기가 좋다던데.. 과연 믿을만 한 것일까?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블로그나 각종 가이드북에서 소개하는 맛집
기껏 웨이팅까지 하며, 기다렸지만 정작 여기가 한국이야 일본이야??
외국인밖에 없는 맛집은 그만!
현지인에게도 인정받은 로컬 맛집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실제 맛집으로 소개되는 식당의 다수가 여행객들만 찾는다는 사실)
나는 좀 특별하고 싶다~!
호텔, 료칸, 게스트하우스등 예산과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춰드립니다.
내가 계획한 여행 스캐줄에 문제는 없는지?
실현가능한지? 현실적인 대안을 드립니다.
이용 꿀팁
여행중 궁금한 사항, 맛집 소개등을 원하시면 바로바로 말씀해주세요.
오사카가 처음인 분, 시간 활용을 잘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
구입하신 번호로 담당자가 연락합니다.
거기에 궁금하신점을 물어보시면 끝! 간단하죠?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을 기본으로 합니다.
환불규정
상담을 한 번이라도 진행한
해당 날짜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어떻게 이용하나요?
A)결제 후 담당자가 확인하여
주문할때 적어주신 번호로 메세지를 보냅니다.
그 후 부터는 편하게
궁금하신점을 물어보시면 됩니다 ^^
Q)여행이 취소되어 환불을 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A)환불은 무조건 위약금이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일정표는 우편으로 제공받나요?
A) 실버 멘토링 서비스는 일정표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담형식으로 일정을 안내드리고 제안드리기 때문에 별도의 우편 또한 파일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일정표가 전달되는 서비스는 골드 맞춤여행+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결제 이전 또는 결제 후
다음 양식을 꼭 작성해주세요!
이런 분들에게 추천!
패스만 왕창 사고 전철만 타다 왔어요 ㅜㅜ
혹은 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손님이 한국인 밖에 없네?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혹은 첫 여행인데 저렇게 망칠까봐 걱정이신 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 오사카인포가
신청자 분의 취향에 맞는
실시간 멘토링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프로그램
일본 오사카 현지 전문 담당자가 전담마크하여
예산과 일정 아래 원하시는 여행 니즈에 맞는 일정 안내를 시작으로
낭비 없는 효율적인 패스구입, 여행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실시간 멘토링 서비스를 봐드립니다.
(너무 늦은 새벽시간은 응답이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항공권 예약을 완료하시고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간사이공항역에서 내 숙소까지는 어떻게 가는 것이 가장 빠를까?
과연 어느장소에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내 일정에서는 적합할까?
가이드북에선 여기가 좋다던데.. 과연 믿을만 한 것일까?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블로그나 각종 가이드북에서 소개하는 맛집
기껏 웨이팅까지 하며, 기다렸지만 정작 여기가 한국이야 일본이야??
외국인밖에 없는 맛집은 그만!
현지인에게도 인정받은 로컬 맛집으로 안내해드립니다.
(실제 맛집으로 소개되는 식당의 다수가 여행객들만 찾는다는 사실)
나는 좀 특별하고 싶다~!
호텔, 료칸, 게스트하우스등 예산과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춰드립니다.
내가 계획한 여행 스캐줄에 문제는 없는지?
실현가능한지? 현실적인 대안을 드립니다.
이용 꿀팁
여행중 궁금한 사항, 맛집 소개등을 원하시면 바로바로 말씀해주세요.
오사카가 처음인 분, 시간 활용을 잘 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
구입하신 번호로 담당자가 연락합니다.
거기에 궁금하신점을 물어보시면 끝! 간단하죠?
카카오플러스친구 상담을 기본으로 합니다.
환불규정
상담을 한 번이라도 진행한
해당 날짜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어떻게 이용하나요?
A)결제 후 담당자가 확인하여
주문할때 적어주신 번호로 메세지를 보냅니다.
그 후 부터는 편하게
궁금하신점을 물어보시면 됩니다 ^^
Q)여행이 취소되어 환불을 하려는데 어떻게 하나요?
A)환불은 무조건 위약금이 있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Q)일정표는 우편으로 제공받나요?
A) 실버 멘토링 서비스는 일정표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상담형식으로 일정을 안내드리고 제안드리기 때문에 별도의 우편 또한 파일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일정표가 전달되는 서비스는 골드 맞춤여행+멘토링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합니다.